BOOK

[1028 책] 시크릿 by 론다번

비슷한 것은 비슷한 것을 끌어당긴다.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끌어당긴다. 원하지 않는 것을 더 많이 생각해서 얻지못하는것. :싫어 전염병
시간차가 있다. 그것은 감사할일
나는 생각의 주인이다.

감정은 우리가 뭘 생각하는지 알게 해주는 멋진 선물이다. -밥도일
: 어떤 감정인지 인식하고 그 주파수를 찾아야 한다. 감정은 당신이 어떤 주파수에 있는지 알게해준다.
: 흥분, 기쁨 , 감사, 사랑
생각하는 것보다 느끼는 것을 받게 된다.

1단계 : 구하라.
2단계 : 믿어라,
3단계: 받아라. 기분이 좋으면 받아들이는 주파수에 머문다.

의심스러운 생각이 드는 순간 곧바로 보내버려라.
그리고 이뤠졌을 때의 감정을 느껴라.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잠자리에 들기전 그날일중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은 사건이나 순간이 있다면, 모두 당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마음속에서 다시 그려라.

난 엄청나게 큰 목표를 정했으면 해. 그걸 이루고 나면 좋아서 날뛸 정도로 그런 큰 목표말이야.
내게 지금 넘칠 정도로 돈이 있다.
내가 원하는 결과에 생각을 집중했다. 나는 고마워했고, 기뻐했고, 믿었다.
먼저 주고, 받아라. = 베풀기 = 내겐 충분히 있어. 의 의미  충분.  / 희생은 정받대의 의미. 결핍.
이미 원하는 만큼 돈이 있다.  원하는 것을 볼 때마다 저거 살수 있어 가능해. 돈을 후하게 베풀면 난 충분히 있어 말하는 셈, 통장 잔고가 쑥쑥 늘어나는 상상을 하라.
생각의 저울이 부쪽으로 기울어지게 하라.

당신의 임무는 자신을 챙기는 것.
어떤 사람 때문에 기분이 언짢아도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 앞으로 30일간 그 사람에 관해 고마운 부분을 모조리 기록하라.

스트레스는 모두 한 가지 부정적인 생각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더 많은 생각이 계속해서 들어와 결국 스트레스가 표출된다.
웃음이 최고의 약.  고쳐주셔서 고맙습니다.
불쾌한 생각은 그대로 나쁜 물질을 집어넣는 것과 같다.
불치병이란 없다.

굶주림에 반대한다면 사람들이 먹을게 충분해 지는데 찬성하는 쪽으로 옮겨라.
차분해지는 법을 배우고, 원하지 않는 대상에서 관심을 차단하는 법과 그 대상과 관련된 감정에서 관심을 끊는 법을 터득하라.

주위의 것들을 축복하고 찬양하라. 축복과 찬양은 모든 부정을 녹여버린다.

내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지? 뭘 느끼고 있지? 묻는 순간 당신은 깨어난다.
우주는 내마음이 다른곳에 가있을 때 마다 내가 현재로 되돌아오도록 부드럽게 알려준다.

힘을 얻는 진정한 비결은 힘을 의식하는 것이다. - 찰스 해낼.
기억해야 함을 기억하라.
더 없는 기쁨을 느끼는 일을 하라. 장벽뿐이던 곳에 우주가 문을 만들어주리라.
바르게 생각하기 , 단지 행복을 느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