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KELLY CHOI 켈리최 동기부여 모닝콜 66~85]

하기 내용은 캘리최 동기부여 모닝콜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ZmPiZdqohchy4y1NWKdYZg

 

KELLY CHOI

켈리 유튜브는 0.1% 성공하는 사람들의 마인드를 배워보는 자기계발 전문 채널 입니다. 영상 컨텐츠를 통해 생각파워를 세상에 널리 알리고 전 세계를 향해 선한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소망

www.youtube.com

[KELLY CHOI 켈리최 동기부여 모닝콜 1~35]

[KELLY CHOI 켈리최 동기부여 모닝콜 36~65]

모든 것을 극복하게 해 줄 ‘이 것'의 힘 | # 66 | 닉 부이치치 Nick Vujicic
https://youtu.be/Q2qeIC3JWpc
66 일. 나쁜 일이 있은 후, 내가 나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는 지가 중요하다. 
우리는 항상 우리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하는 주변 사람들로 인해 자신을 가장 많이 괴롭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사람을 만나지 않을 때 그 목소리가 계속 울리도록 내버려 둡니다. 
이때 태도에 따라 자신이 큰 용기를 북돋는 사람이 될지 가장 큰 방해꾼이 될지 알게 될 때 입니다. 
여러분의 인생에는 계속해서 좌절 시키려는 사람들이 있을꺼에요. 하지만 계속 다시 일어나면 더 이상 괴롭히지 못합니다. 
아무리 용기 있고 우울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해도 우여곡절을 겪습니다.  이때 한 발짝 물러서서 내가 무엇에 발목이 잡혀 있는 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상처를 준 사람이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안 하고는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타인이 잘못을 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지보다 중요한건 내가 나 자신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느냐 입니다. 
심지어 사과를 받는다 해도 스스로 용서를 하지 못한다면 감정이 나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놓아야 할 것을 놓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저는 이미 팔과 다리가 없는데 왜 굳이 용서 못하는 마음의 장애까지 있어야겠어요?
우리 모두가 이런 경험을 하는데 결국 중요한 것은 태도입니다.  
나는 누구지? 사람들이 나에게 무슨 짓을 한거지?
단지 따돌림일 뿐인데.  아직 해결하지 못한, 무의식적인 신념이 무엇이냐는 거죠. 
8~12살까지 왕따를 당해서 우울했어요. 10살때는 희망이 없다고 믿어 자살을 시도했어요. 
사람들의 평가가 제 미래를 정의한다고 믿었고 실패가 제 미래를 정의했다고 믿었습니다. 

우울증에 서 벗어나기
1. 가진 것에 감사하고,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이 더 나쁜 상황이 아니었던 것에 감사하는 일
2.  인생을 공유하고 격려해 줄 수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진솔한 대화를 하고 격려를 받으세요. 
3.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돕는 것 ** 고맙다는 이야기를 듣는 기대를 하지 않는 마음 상태가 중요

많은 사람들은 죽음도 불사할 수 있는 것을 못 찾았기 때문에 우울하다. 
삶의 목적과 목숨도 내놓을 수 있는 목표를 찾고 목적 의식을 찾는다면 목적이 여러분에게 모든 한계와 두려움을 극복할 힘을 줄 것입니다. 
목적은 저에게 핵심이었고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십대였을 때 내가 어떤 지옥을 겪었든 간에 나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나의 사고방식을 속였다.제 눈을 바라보며 제 자신에게 목표를 잡으라고 (Hold on to a goal)말했어요.  제 목표는 고아들을 후원하는 것이었어요.  저를 보고 웃고 있는 고아의 사진을 제 거울에 붙여놨죠. 
그리고 제가 연설가가 된 이유는 "넌 언젠가 연설가가 될꺼야"라고 말해준 고등학교 관리인 덕분입니다. 그 분은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연설을 시작하도록 격려한 첫번째 사람이었고 그 일로 저는 공립학교에서 300명의 2학년 학생들 앞에서 연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단지 마음을 나누는 것 뿐 이였는데 한 여학생이 흐느껴 울었습니다. 여학생의 절반은 울고 있었는데 그녀는 흐느끼고 있었어요. 그녀는 제 연설중에 손을 들며 죄송하지만 무대에 올라가서 당신을 안아줘도 될까요? 라고 말했어요. 그녀는 다가와 저를 껴안으며 "아무도 저에게 사랑한다고 저의 모습 그대로 아름답다고 말해준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제가 연설가가 되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10살 때 희망이 없어 자살을 시도했던 내가 희망을 찾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희망을 찾도록 돕고 있다는 것, 이것이 제 인생에서 발견한 가장 위대한 치료제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신감이 없는 것, 스스로를 괴롭히는 것은 청소년들만이 아닙니다. 
더 큰 꿈을 꾸는데 문제가 있는 것은 청소년들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들이 무대에서 팔다리가 없는 남자를 보았을 땐 무슨 변명을 할 수 있을까요? 
방향을 다시 잡아 당신이 갈 수 있는 올바른 길을 함께 찾아 보자고요. 
제가 팔과 다리 없이 해냈는데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당신의 가치는 과거에 의해 결정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미래는 오늘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포용하고, 자신을 판단하지 않고, 용서할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하고 적극적으로 자기인식을 합니다. 
자신이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모든 것이 가능하고 순조롭다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 우여곡절은 겪습니다. 하지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저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야 했습니다. 

눈부신 성장은 엄두도 안나고 겨우 생존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매일 한발씩 나아가는 겁니다. 그게 현실이에요

과거의 일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이로 인해 다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가식 없는 제 얼굴의 미소와 눈에서 보이는 평온함과 강인함을 보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을 갖춘 척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갖춘 사람은 없습니다. 

나는 모든 한계와 두려움을 뛰어넘는 강한 삶의 목적이 있습니다. 

저서:
닉 부이치치의 플라잉
닉 부이치치의 허그 
닉 부이치치의 점프 
https://ch.yes24.com/Article/View/22382

당신의 무한한 상상력이 실현될 ‘Web 3.0’! 쉽게 알려드립니다. | # 67 | 탐 빌류 Tom Bilyeu
https://youtu.be/9GNKfKY4htI
67 일. 상상력과 가치를 만드는 것. 
메트칼프의 법칙(Metcalfe's law) : 네트워크의 규모가 커지면 비용은 직선적으로 늘지만 가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Web1은 읽기전용 
Web2는 읽고 쓰기  
Web3은 읽고 쓰기 + 소유권과 참여

블록체인 같은 기술은 네트워크 도입에 관한 멧칼프의 법칙 이라고 불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천 개의 웹사이트가 있고 우리가 접속 할 수 있다면 굉장한 일이다. 
100만, 1억의 웹사이트가 만들어지게 되면 갑자기 매우 빠르게 흥미로워지며 웹사이트는 급증하게 된다. 3년 뒤 인생의 다양한 측면과 깊게 연결될 것이고 더 많이 사용 하면 규제가 생기고, 
은행, 부동산, 모든 종류의 것들 이 통합되는 과정을 체득하게 된다.  이를 통해 탄생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많을 것이다. 이제 전 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이것이 NFT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 디지털화 되면 중계인이 사라질것이고 검증된 블록체인으로 전세계 어디에서 누구와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네트워크 효과가 적용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NFT를 입증해주는 트위터와 같은 인프라를 구축하고 그것이 NFT를 더 가치있게 만들게 됩니다.  더 많은 회사가 NFT를 통해 어떻게 실제 의류를 판매할 수 있을까? 를 고민할꺼에요. 

여러분의 상상력과 컴퓨터, 인터넷 성능에 의해서만 제한될 거에요.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 놀라워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최근에 전환점에 도달했고 대중적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나는 차세대 기술을 두려워 하지 않고, 배움을 통해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합니다. 

행복한 장수 생활의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 68 | 브루스 립톤 Bruce Lipton
https://youtu.be/Zn6mNcrTlBw
68 일. DNA복제시 생명을 연장시키는 효소는 세상에 가치있는 서비스를 할 때 가장 활성화된다.
전 당신이 세상에 가치를 제공할 때 받는 개인적인 결과에 대해 흥미로운 생물학적 통찰력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DNA와 관련 있습니다.  복제할수록 새로운 조각은 복제 대상보다 조금 더 짧아집니다. 그래서 마지막 부분에 단계에 텔로미터(Telemeter, 말단소체)로 길이를 확장시킵니다. 이건 잘려도 상관없는 부분입니다. 

노화란 수년 간의 복제로 텔로미터 길이가 줄어들고 생명활동을 방해하게 되기 때문에 생겨납니다. 이를 처음 발견했을 때 수명을 100년이라 생각했습니다. 스트레스를 더 받을 수록 텔로미터점점 사라집니다. 
그리고 현재 한 여성 과학자가 텔로머라이제(텔로미터복원효소, 엔자임)를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세포가 분열 할때 활성화 되어 텔로미터길이를 연장합니다. 
사랑이 부족하면 피드백으로 엔자임을 차단하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스트레스가 효소를 차단하고, 삶에 감사나 감명이 없으면 효소를 차단합니다. 
삶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수명 연장을 하지 않습니다. 
세상을 사랑하고 더 원한다면 세포는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주려고 합니다. 
텔로머라이제 활성에 가장 중요한 기여제는 당신이 이 세상에 제공하고 있는 가치있는 서비스 입니다. 
무언가를 할 사명이 있으면 신경계는 스스로 난 아직 떠날 준비가 안됐어 나는 해야할 일이 있어. 
예를 들면 간병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욱 길고 건강한 삶을 삽니다. 

당신이 세상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의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생물학자들은 우리의 수명이 140년이라는 것에 어느 정도 동의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스트레스, 사랑의 결핍, 사명감이 없다면 70~90세 정도에 죽게 됩니다. 
서비스는 건강하고 행복한 살을 가져다 줄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입니다. 
우주가 당신을 존중하면 당신이 우주와 함께 조화를 이룬다면 우주는 기회를 주고 생명을 연장하고 오래 건강하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저서 :
당신의 주인은 DNA가 아니다.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616700
중요한 건 타인의 ‘이것'이 아닌 나의 ‘이것’입니다!ㅣ#69ㅣ사이먼 시넥 Simon Sinek

https://youtu.be/S1oOWWPfp4o
69 일. 비교가 하는 일은 불안을 과장시키는일, 잘하는 것에 집중해야한다

비교는 우리가 스스로에게 가하는 일 중 가장 치명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부족하고 비교가하는 일은 불안을 과장시키는일이니까요.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즐기는 것은 괜찮지만 각자 삶을 살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에 따라 사람들이 꾸며낸 것들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연설가라는 직업은 서로 비교하고 있습니다.  존경하지만 이유없이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는 그 의 책 순위를 확인합니다.  이상한 추상적 경쟁을 했습니다. SNS처럼요. 
그러다 같은자리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자기소개를 하라는 자리에서 "당신의 장점은 모두 내 약정이기 때문에 당신이 잘하는 것을 볼 때마다 내가 못하는 것이 무엇인지 떠올리게 되거든요"
그리고 그가 그자리에서 "재미있네요. 저도 같은생각을하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서로 너무 좋아합니다. 제가 못하는 것을 그가 정말 잘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게되고 그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되면서 제가 부족했던 것들을 점점 더 잘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요. 그리고 제가 더 잘해야 한다는 생각보다 제가 잘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는 거죠. 그러니 남의 힘에 겁먹기 보다는 우리 자신의 힘을 키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끝나지 않는 게임을 즐기세요.  Play the Infinite Game

나는 내 강점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는 웰씽커입니다. 

저서 :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557889
당신이 무심코 사용하고 있는 ‘이것’의 중요성ㅣ#70ㅣ로빈 샤르마 Robin Sharma

https://youtu.be/jHiJIbr8JV4


70 일. 피해자의 언어를 사용하시겠습니까? 리더의 언어를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하는 언어의 중요성. 
피해자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을 잘 관찰해보면 피해의식의 뿌리가 사용하는 어휘로부터 나옴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사용하는 어휘 덥분에 더욱 활기찬 사람이나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도 세계적인 성취를 이룰 수도 있습니다. 

패해의식 언어 :
이게 문제야, 여기 문제가 있어, 난 이게 정말 무서워, 저 고객 정말싫다. 내 일이 싫다, 이런 날들이 지겹다, 나 지쳤어, 그거 싫어, 그녀는 날 절대 좋아하지 않을꺼야. 
말에 독성이 가득합니다. 
세상을 그냥 있는 그대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자기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접하죠. 
신념의 렌즈란 현실 세계에 대한 개개인의 주관적인 필터를 의미합니다. 현실 자체를 그대로 반영하는 진정한 필터가 아니죠. 이 주관적인 필터는 태어난 순간부터 선택해왔던 모든 말들의 결과로 만들어졌습니다.  자라면서 들었던 모든 말들과 메시지들이 우리를 일으켜 세울 수도 무너뜨릴수도 있습니다. 

리더의 언어 :
싫어하는 일보다 좋아하는 일에 대해 
문제들보다는 주어진 기회들에 대해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보다는 영감을 주는 것에대해
과거가 아니라 미래지향적으로 
상처를 준 것들보다는 당신의 마음을 여는 대상에 대해
실망시키는 것이 아니라 동기부여되는 것들에 대해 
잘 풀리지 않는 일들보다는 잘 풀려가고 있는 일들에 대해
고통이 아니라 여러분만의 즐거움에 대해 

새로운 페이지에 중앙에 세로선을 긋고 
절반에는 피해의식 언어를, 다른 절반에는 리더십의 언어를 적어보는 겁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언어로 의사소통하실겁니다. 
우리는 모두 리더가 되도록 태어났습니다. 여러분이 피해자나 희생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언어를 제대로 의식적으로 사용한다면 에너지, 초점, 추진력, 자신감, 모든 결과물에 엄청난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단어선택의 중요성을 알고 리더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저서: 
변화의 시작 5AM 클럽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68648
풋살계의 전설인 코치가 말하는 금수저의 비밀 | # 71 | 루 홀츠 Lou Holtz
https://youtu.be/oD_OyJ_dYzc

71 일. 신뢰 , 헌신, 사랑 - 사람들은 미소, 친절, 격려를 필요로 한다. 

인생은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삶에는 오직 네가지만 필요합니다. 
1. 우리는 할일이 필요합니다. 
2. 사랑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3. 믿음의 대상이 필요합니다. 
4. 희망을 품을 대상입니다. 

무엇을 이루고 싶으신가요? 희망과 꿈과 야망을 품은채 말이죠. 
삶의 원칙이 있습니다. 성장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려고 하고 최고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일을 하기에 적절한 때는없습니다. 옳은 일을 하기에 잘못된 때도 없습니다. 
옳은 일을 하세요! 시기는 상관없습니다. 

삶을 즐기세요! 여러분은 앞으로 문제를 맞닥뜨릴 것입니다. 그 어려움 조차 삶의 일부입니다. 학교를 졸업한다고 문제로부터 졸업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 한가지 옳은 것은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진 시간에, 당신의 모든 능력을 발휘하세요. 
우리는 모두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해보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은 실패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역할을 맡으면 매사에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절대 복잡하지 않습니다. 
저는 가난한 집안에 금수저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삶은 선택의 집합이고 모든 것은 내가 내린 선택의 결과이다. 
부모님은 제가 한 선택을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탁월하고자 하는 의지는 결국 스스로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 만나게 될 모든 사람들은 미소와 친절, 격려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옳은 일을 할 때 사람들은 언제나 여러분을 신뢰 할 것입니다. 

최고를 추구하고 특별해 지고 싶은 이유가 자신을 드러내기 위함이 아니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배려하기 위함이어야 합니다. 

신뢰, 헌신, 사랑(Trust, Commitment, Love)
제 가장 위대한 성취는 가족이었고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신뢰, 헌신, 사랑 덥분에 매일 더 성장합니다. 

저서: 
승리, 패배, 그리고 교훈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436791
‘이것’ 비우기를 시작해야 진정한 경청이 시작됩니다. | # 72 | 사이먼 사이넥 Simon Sinek
https://youtu.be/m4-3eLIrevY

72 일. 경청의 힘- 상대방의 양동이를 비워내게하면 신뢰를 얻을 수 있다. 
경청은 말을 듣는 행위가 아닙니다. 
경청이란 그 단어 뒤에 숨은 의미를 이해하는 고도의 기술
사람들이 내 말을 듣지 않는다고 말하면 단순히 했던 말을 되풀이해서 강하게 이야기한다. 
이것은 듣기에 관한것. 

경청의 기술은 상대에게 상대의 말을 듣고 있다고 느끼는 환경을 만드는 것. 

판단을 호기심으로 바꾸는 것. 
Empty Bucket :
누군가를 위해 양동이가 비워진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것. 

일반적으로 우리는 자신을 방어하거나, 상대를 심하게 반대하거나, 상대 말을 끊거나 상대가 짜증나게 틀린말을 지적합니다. 이는 좋지 않은 리엑션을 유발합니다. 
계속 얘기해봐, 더 얘기해봐, 또 뭐가 있어?
마침내 원하는 것을 다 말하면 내가 반응하거나 건설적인 방법으로 표현할 안전한 공간이 생깁니다. 
듣기는 누군가와 신뢰를 쌓는 방법이라고도 가르치지 않지요. 
당신이 상대의 말을 듣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면 그 사람은 당신을 신뢰한다. 
이것이 공통점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윌리엄 우리의 Yes를 이끌어내는 협상법에서 토크쇼는 있지만 듣기쇼는 없다고 애기해요. 
평화 대화를 하고 있지만, 정말로 필요한 것은 평화 듣기. 
"그래서 당신이 왜 여기에 왔는지"

다큐 white right 백인지상주의 meeting the enemy
: 영국거주 이슬람여성 디야가 미국으로 이주를 해서 백인 우월주의자들을 만남
: 그들이 듣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공간을 준다. "극단적인 듣기"
: 이 여자를 싫어해야 한는데 이 여자를 신뢰하게 되고 친구라고 생각하는 모순을 만듭니다.
: 이 열열한 백인우월주의자 들이 자신의 운동을 포기  - 믿음을 현실과 조화시킬수 없다. 

분열이나 의견불일치 같은것을 넘어서기 위해 필요한것은 두 당사자 중 한명은 경청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것. 단, 한사람만 알아도 된다. 

저서 :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557889
소비자의 생각, 소비, 소비 방법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 # 73 | 게리비 GaryVee
https://youtu.be/wCyhJa1JmyM
73 일. SNS- 당신은 당신이어야만 한다. 

누구를 위해서 만드는 것인지 누구에게 광고를 해야하는지를 알고 만들어야 한다. 
그는 한달에 100달러를 주고 링크드인에서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스크립트를 사서 스팸메일을 보내고 있었어요. 

대담함(audacity)- 과거의 것이 2022년에 통할것이라 생각한다. 
야망을 잃은(lost your ambition)
당신의 여정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를 이해하세요. 

누가 오늘부터 이 플랫폼들에 올릴 사진과 비디오, 글쓰기 방법을 진짜로 알기 위해 30시간의 일을 할 것인가. 안할것인가. 

당신은 당신이어야만 합니다. - 사람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교육하기 위한 콘텐츠 제작을 시작해해야한다. 


카메라를 다룰 수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링크디인 또는 페이스북에 글을 작성하세요. 
쇼설 미디어는 망가지지 않았어요. 이 이야기에서 망가진 건 여러분 입니다. 

지금 현재 이 업계에서 가장 큰 차익 거래중 하나는 지역을 위한 페이스북 그룹을 시작하여 그 지역에서 판매를 하며 사람들을 모아 커뮤니티를 만들고, 그 그룹을 이끈느 사람이 되어 그 사업을 하게 되는 것. 이것들이 사용할 수 있는 흑백 전략들.  팀을 구성하는 방법과 소비자 입장에 대한 당신의 공감 능력은 또 다른 변수.  그러나 기회는 어마어마 합니다. 

사람들이 소비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 방법을 바꾸는 속도는 우리가 전에 본적 없는 수준. 


나는 나의 강점을 활용하여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갑니다. 

저서 : 
12 1/2 부와 성공을 부르는 12가지 원칙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232500
조그마한 일에도 화가 나시나요? 가까운 사람이 자주 화를 내나요? l #74 l 론다 번 Rhonda Byrnes

https://youtu.be/dpfELNviUz4
74 일. 부정적인 감정이 하나씩 생기면 그것을 환영할 것이고 이내 사라질 것입니다. 
부정적인 감정에 저항하고 그 감정을 우리 마음 속에 밀어 넣고 억누른다면  그것들은 모든 작은 일에 불꽃을 일으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면에 분노를 억누르고 있다면 세상에 그 억눌려진 분노를 촉발하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직관적으로 팔로 감싸며 가까이 끌어 안는 상상을 하며 부정적인 감정을 환영해 주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1초에서 2초 정도 그 감정이 강화하다가 이후엔 그냥 증발한다는 겁니다. 
그 감정들을 밀어내려고 하고 느끼고 싶지 않아 합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밀어내는 것이 아닌 오히려 마음 속에 밀어 넣어 결국 신체를 엉망으로 만듭니다. 
부정적인 감정이 하나씩 생겨나면 그것을 환영할 것이고 그것은 이내 사라질것입니다. 
그것이 다시 돌아온다고 해도 예전처럼 강하지 않을것입니다. 정말 약해진 감정일 거에요. 
그래서 더 이상 느끼지 않을 때까지 다시 환영합니다. 더이상 화를 내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누군가 부정적으로 대한다면 "그 감정들은 당신이 아니에요 그것들으 마음과 에고가 하는 말들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것이 아니기에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쏟아내도 단지 녹음된 컴퓨터 프로그램이니까요. 
그 상황에 휘말리지 않고 관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들 내면에 억눌린 감정이 있고 그들도 어쩔 수 없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그 잠재의식은 분노를 조금이라도 풀기위해 필사적으로 바깥세상에서 분노를 표출할 방아쇠를 찾고 있어요. 
누군가 화를 내면 '그거 말이야 당신말이 맞는거 같아요', '당신이 맞습니다' 라고 할겁니다. 
부정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을 때 그들을 제지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은 트리거가 될것이기 때문에요. 당신이 선을 긋고 감정들로 가득 차 있지 않다면 그 사람이 순전히 응하는 것을 보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1. "오 알았어. 내가 이해하지 못해서 미안해 "-적개심을느끼지않게함.
2. 여러 생각들이 올라오게 되면 내부작업이 필요하다. 
올라오는 부정적인 생각은 사실이 아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보다 위대하다.  

자신을 의심할때
1. 감사하기 - 의심을 지움
2. 무가치함에서 꺼낼 수 있는것은 사랑 -  나는 ~사랑해 좋아.  사랑해.
그냥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보세요. 정말 매일 같이 휩쓸어 버리세요. 
당신이 보내는 모든 사랑은 배가 되어 당신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리고 무가치하다는 느낌은 사라지겠죠. 

나는 매 순간 사랑과 감사를 통해 내 안에 모든 감정들을 받아들입니다. 


저서: 
시크릿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91595

‘명상'을 위한 ‘명상'을 하고 계신가요? 진정한 치유를 알려드립니다! l #75 l 에밀리 플레처 Emily Fletcher
https://youtu.be/CsR_yoO_O3Q

75 일. 오감느끼기- 만트라 - 시각화(동영상에 없는 내용.)

저는 명상이 제 정체성이 될 정도로 연연하지 않습니다. 
명상을 잘하는 것은 명상의 목적이 아닙니다. 
스트레스가 우리를 바보로 만드는 이유에 대한 과학적인 사실이 숨겨져 있죠. 
명상이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이유도 마찮가지고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놀라운 버전을 보여줄 수 없는거에요. 
따라서 매일 명상 훈련에 전념한다면 
기본적으로 더 많은 실린더를 갖게 됩니다. 더 많은 육체적 에너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마음챙김과 명상의 구분
명상
- 스트레스 해소 도구.  잠보다 5배 더 깊은 휴식의 도구. 
- 몸은 휴식을 준다면 스스로 치유한다. 과거의 스트레스도 해서.
마음챙김 :
- 현재의 순간으로 자각을 가져오는 기술. 지금의 스트레스만 치유

- 지바명상 : 3개의M :
마음챙김, 명상, 명시 Meditation, Mindfulness and Manifesting
- 마음챙김:  1~2분: 주변인식 : 소리 > 촉감 > 시각 > 미각 > 후각 > 오감을 동시에 느끼기
- 명상 : 13~14분 :  만트라(원하는 문장 or  "원, 옴") > 빠져나올때는 서서희
- 명시 : 1~2분 : 시각화 :  가진것에 감사하기, 목표 , 실현된느낌 오감 기분, 집착버리기, 
출처 : https://thetawave.tistory.com/29


나는 명상을 통해 내 몸에 필요한 휴식을 선물하고 온전한 치유를 느낍니다. 

저서 : 
아무것도 하지 않는 하루 15분의 기적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6284269
오프라 윈프리의 평온도 굳건히 지켜준 이 ‘방법’ | # 76 | 에크하르트 톨레, 오프라 윈프리 Eckhart Tolle, Oprah Winfrey

https://youtu.be/DUTdfrgLbGc

76 일. 상황이 불행을 만들지 않습니다. 해석하는 마음이 불행하게 만듭니다.  마음의 관찰자가 되어 당신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세요. 

더 의식적으로 살기 위해 우리가 알아야 할것. 
이 순간을 마치 당신이 선택한 것처럼 받아들이는 것.
이것은 새로운 의식(알아차림)을 불러옵니다. 

이 의식(알아차림)을 부정하면안된다. 그 순간에 저항하는 것은 더 많은 불안과 분노를 가져온다. 
사람들은 불행하다고 느낄 때, 현재 일어나고 있는 상황때문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상황이 불행을 만들지 않습니다. 순간을 해석하는 당신의 마음이 불행하게 만듭니다. 

" 내가 이 일을 그만두면 안됐는데, 나는 그일을 했어야 했는데..."
나를 짜증나고, 속상하고, 화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자아는 이야기들을 만들어내는데 보통 유쾌하지 않는 내용들 이것이 엄청난 고통의 근원. 
화가 나기 시작할 때, 마음을 관찰해보세요. 마음의 관찰자가 되어서 당신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영적인삶에서 가장필수적인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스트레스와 고통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 

나는 알아차림에 머물며 원하는 것을 끌어당김니다. 


저서: 
이순간의 나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95811
잔고 이월이 없는 예금 계좌가 당신에게 매일 새롭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 # 77 | 빌리 그레이엄 Billy Graham
https://youtu.be/ONH0X6yXjzM
77 일. 지금이 주어진시간 오늘 팔만 육천 사백초를 투자할 시간을 가집니다!!

인생은 짧습니다. 
인생의 가장 놀라운 점은. 인생의 덧없음이다. 
하루에 같은 양의 시간이 주어진다. 
당신이 보낼 인생이 단 한번 뿐이고. 곧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면 얼마나 허망합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질이다. 

제가 20살이 된다면 인생의 우선순위를 써내려 갈것입니다. 
그 특정 우선순위에 전념할 것입니다. 
시간은 우리에게 즉각적인 행동을 요구합니다. 

지금이 주어진 시간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 들어야 할 수업, 읽어야 할 책. 지금하세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지금하세요. 
당신이 집으로 쓰려고 했던 그 편지, 지금 쓰십시오. 

바보들은 시간이 길다고 말합니다. 
매일아침 우리는 팔만 육천 사백초를 투자할 시간을 가집니다. 

나는 시간의 유한함을 알고 시간을 주체적으로 사용합니다. 

저서 :
사랑하라 너무 늦기 전에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19735
자기합리화를 하는 사람들의 심리 | # 78 | 앤디 루트렐 Andy Luttrell
https://youtu.be/wQmSNVKye4c
78 일. 자기합리화 : 스스로만든 인지부조화 - 일관성을 회복하고 싶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함

인지 부조화( Congnitive Dissonance) 
- 일관성이 없는것 , 두가지 모순된 생각. 
담배를 피우는것 + 담배를 피우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 
해결법
1. 생각 중 하나를 바꾸는것 : 사실 담배를 피우는 것은 몸에 않좋지 않아 + 담배 그만두기 
2. 다른 생각 섞기 : 담배 나빠, 하지만 매일펴, 다른 건강한습관들도 있어 
3. 불일치자체를 사소한 문제로 만들기 : 난 신경안쓰거든. 역시 담배는 이맛이지

보편적으로 생각하면, 세상을 볼때 투명하고 일관성 있는 모습을 원한다. 
인지부조화 의 원동력 : 모순된 생각을 인식하는 순간 부정적인 느낌을 받음 > 일관성을 회복하고 싶어함 


1. 불일치가 일어난 상황에서 당신의 선택권의 존재여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선택권이 있음을 인식할 때입니다. 
스스로 가치관에 모순되는 선택을 했다는 것이 느껴지므로 빨리 해결해서 편해지려합니다. 

"피하고 싶은결과"- 생각의 모순이 미래에 악영향을 끼칠수있다고 생각.

자기 합리화 : 스스로 만든 인지부조화 현상 - 등록금인상을 반대하는데 찬성하는 입장을 선택하면 좋은일이란 근거를 찾는데 많은 에너지를 투입한다. 


나는 인간의 본성에 대해 공부하며 이성적 사고를 발달시킵니다. 

홈페이지 : 
https://andyluttrell.com/
카리스마, 따스함, 유능함 모든 걸 다 지닌 리더의 시대가 옵니다.ㅣ#79ㅣVanessa Van Edwards 바네사 반 에드워즈

https://youtu.be/yVs69Ue-yu0
79 일. 스트레스를 인지하면 그건 단지 두려움일 뿐이야. 
연구에 따르면 진짜 미소는 이빨이 보이든 안보이든 얼굴의 눈 가장자리 근육(안륜근)까지 사용해야 한다
가짜 미소와 진짜 미소를 지은 사람들의 사진을 볼 때 진짜 미소는 전염된다.  진짜 미소를 보면 더 행복감을 느끼지만 가짜 미소는 기분의 변화가 없다. 
우리가 진정한 행복을 보여주면 상대방에게 그 행복감이 전달됩니다. 
우리의 신호는 사람들에게 생리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1. 회의실에서 자신감이 없거나 통제 불가능을 느끼고 사람들이 거부반응을 보인다면 그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시야가 넓어지면 우리 몸은 또 누가 나한테 부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벗어나는 방법을 찾으려 합니다. 스트레스호르몬(아드레날린, 코르티졸)분비를 촉진시킨다. 
스트레스 호르몬은 생각을 잘하지 못하게 한다. 
2."휴! 그건 단지 두려움일 뿐이야" 라고 말하는 순간 편도체(성남감정, 불안공포조절)는 반응을 멈춤니다.  내가 받는 신호와, 내가 다른사람에게 보내는 신호를 통제할 수 있으면 나만의 특별이 된다.  언어화 만으로 생리를 통제한다. 

3. "난 당신의 말을 깊이 듣고 싶어요!" 존중의 신호 우리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인것처럼. 

4.카리스마가 높은 사람들은 그들의 따뜻함과 유능함으로 다른 사람들을 빛나게 합니다. 
저는 이 영상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이 가장 카리스마 있고, 가장 따뜻하고 가장 유능한 사람이 되기 위한 영감을 받기를 바랍니다. 
매우 똑똑한 사람들은 모든 능력을 갖춘 것처럼 보이는 실수를 합니다. 
모든 사람 문제는 따뜻함과 능력 사이의 불균형에서 비롯됩니다. 
카리스마는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고, 사람들이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마음을 열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여러분이 사람들을 따뜻하고 유능한 사람들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면 이 얼마나 큰 선물 방법입니까

카리스마가 넘치고 설득력이 있고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따뜻함과 능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높은 능력과 카리스마, 높은 능력과 따뜻함. 

리더들의 가장 강력한 세가지 신체언어는?
닉슨 vs 케네디 : 리더처럼 들린 vs 리더처럼 보인
닉슨이 캠페인과정에서 무릎을 다쳤고 토론회 초반부터 달려가는듯한 포즈를 취하게되었다. 

1. 귓볼과 어깨 사이 거리 - 최대한 넓게  : 유능한자 승자는 머리를 하늘에 가깝게

나는 나의 따뜻함과 유능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을 빛나게 합니다. 

저서 : 
캐치 썸앤파커스 
http://www.yes24.com/24/AuthorFile/Author/239334
세상에 제공하는 당신만의 WHY를 발견하세요! l #80 l 사이먼 사인크 Simon Sinek
https://youtu.be/pSE0DaMBDWg
80 일. 내가 누구인지 나를 움직이는 영감의 근본적인 핵심

당신이 사랑하는 친구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새벽 3시에 전화를 걸면 전화를 받고 당신도 전화를 받을 친구 한명이요. 이걸 배우자나 형제끼리, 연인끼리는 하지는 마세요. 

가장 친한 친구를 찾아 간단한 질문을 해보세요. 
"우리가 왜 친구야?"
"구체적으로 나의 어떤점이 무슨일이 있어도 네가 항상 내 곁에 있어주는 이유야?
그것이 그들의 삶에서 가진 가치이고 당신은 거기에 감정적인 반응을 하게 될 것에요. 
이렇게 대략적을 당신의 WHY가 있는 곳을 가늠해 볼 수 있어요. 
당신의 WHY가 당신이 세상에 제공하는 것이고 이것이 당신의 가장 가깝고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도 그들의 삶에 채우는 부분이기 때문이에요. 

Can a WHY change?
WHY 는 당신이 누구인지의 총합. 
당신이 어렸을 때 겪었던 경험의 총합. 
당신이 움직이도록 스파크를 일으키는 영감의 근본적인 핵심. 
당신의  WHY는 당신이 움직이도록 스파크를 일으키는 영감의 근복적인 핵심. 
WHY는 10대 중후반 정도에 완전히 형성, -우리가 발견한 가장 어린 WHY는 16세-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원하는것. 하고싶다고 결정을 내려야 하는것. 

나는 나의 WHY를 찾고 그에 맞는 가치로 세상에 기여합니다. 


저서 :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557889
그저 바라고 선언하면 부자가 될까요? 부자들의 신념과 행동을 알려드립니다. | # 81 | 마리사 피어 Marisa Peer
https://youtu.be/--J_kOAeWA0
81 일. 자신의 가치를 믿고 선한 영향력을 목표로 행동하세요

실패의 이유
1. 스스로 가치있다고 믿지 않는다. - 나는 자격이 있다. 나는 가치있다.  
2. 얼마나 선한 영향력을 퍼트릴지 생각 -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회적 약자를 떠올릴 수 있다면 더 많이 돕고 유지할수 있게 된다. 
3. 원한다면 행동해야 합니다. 돈을 벌 수 있는 여러분이 가진 재능은? 

미래의 시각화와 동시에 현재에 머무는 시각화가 필요하다.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할수 있을지 시각화.

믿기만 하는 것으로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최고의 계획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놀랍고 비범한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부를 일군 부자들과 친해지고 그 주변에 계셔야 합니다. 

왜 당신은 부자가 되고 싶습니까?
부자가 되면 할 수 있는 좋은일은 ? 
부자가 되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은? 
부자들이 이룬 성과를 주목하고 부자가 쓴 책을 읽으세요. 

부자들의 인생은 일종의 견본. 그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신념, 비전, 윤리, 추진력, 자신감. 

나는 내 목표를 향해 매일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저서: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http://www.yes24.com/24/AuthorFile/Author/143859
더 나은 세상이 되길 바라는 당신에게, | # 82 | 윌리엄 H. 맥레이븐 Admiral William H. McRaven
https://youtu.be/5oY9mIWBSOs
82일. 침대정리- 하루의 첫 임무완료, 작은 성취의 위안

여러분이 단 열명의 삶만 바꿔도, 또 그사람이 다른 10명의 삶을 바꾸고 또 다른 10명의 삶을 바꾼다면. 
세상을 바꾸는 일은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누구나 할수 있다. 
중요한 건 바뀐 뒤의 세상이 어떤 모습일 것이냐이다. 

같은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의 투쟁은 비슷하다. 그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교훈들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들은, 모두에게 똑같이 적용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침대 정리부터 시작하세요. 
당시에는 좀 우스웠습니다. 특수부대원을 꿈꾸는 우리에게 침대정리나 시키다니. 
이 단순한 행위가 지니는 지혜는 여러차례 에 걸쳐 증명되었습니다. 

1. 침대정리로 아침을 시작하면, 하루의 첫번째 임무를 완료한 것입니다. 
그 자부심은 계속 또 다른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완료한 한가지 일이 수많은 일들로 바뀌어 있을 것입니다. 

2. 삶 속 작은 일들이 중요하다. 
작은 일을 제대로 못하면 큰일도 제대로 할 수 없다. 
하루를 마치고 정돈된 침대로 작은 성취란 위안을 받을 수 도 있다. 
자주 실패하고, 실패는 고통스러울 것이며 절망스러울 것이다. 

한가지 일을 완료하면서 하루를 시작하세요. 
당신을 도울 사람을 찾으세요. 모두를 존중하세요.  
인생은 공평하지 않으며 당신이 자주 실패할 것이라는 걸 인지하세요. 
하지만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가장 암울한 순간엔 침착해야만 합니다. 
모든 육체적 힘과 심리적 힘을 실패의 순간을 견디는 데 써야 합니다.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가장 어두운 순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한 사람이 사람들에게 준 희망이 세상을 바꿀수 있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간다면 그 다음 세대는 지금부도 훨씬 더 나은 세상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나는 간단하고 작은 습관으로 큰 목표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서:
침대부터 정리하라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408123
감정들의 ‘씨앗’을 알아차리고 마음 챙김 에너지를 생성하세요.ㅣ#84ㅣ틱낫한 Thich Nhat Hanh

https://youtu.be/2PvO8FjKrJ4
84일 마음챙김 - 분노 - 더 깊게 들여다 보기 

1. 의식 = 마음의식 Mind + 저장의식 Store
저장의식 = 마음챙김 Mindfulness + 동정심 Compassion + 차별없음 Non-Discrimination
                   + 분노 + 절망 + 질투 + 차별 .... 

분노의 씨앗에 당신이 물을 주지 않고, 누가 와서 만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괜찮습니다. 
괜찮다고 해서 당신 안에 분노의 씨앗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안의 분노의 씨앗이 건들여지면 그건 마음 의식의 영역에서 에너지를 형성합니다. 
분노는 마음의 작용 mental formation 입니다. 

차별의 씨앗에 물을 주면 차별하지 않는 마음은 기회가 적어지고
분노의 씨앗에 물을 주면 동정심의 씨앗은 점점 기회가 적어집니다. 
부정적인 씨앗이 자극되어 나타날 때마다 우리는 그것을 돌봐야 합니다. 

2. 마음 챙김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능력. 
지금 일어난 일은 분노가 일어난 것. 
마음챙김의 씨앗이 강하도록 수행하면 자극하고 나타나게 하는 것이 쉽다. 
분노 에너지 1, 마음챙김이 에너지 2 라고 가정하면 
마음챙김 에너지는 분노를 분노로 인식 recognizing하고, 분노에너지를 포함한다. 

호흡, 걷기를 하면서 만들어진 마음챙김 에너지는 분노를 분노로 인식할 수 있게 해준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나는 내안의 분노가 있다는 것을 안다.
숨을 내빗으며 나는 나의 분노를 잘 다스린다.   

3. 분노를 인식하고 더 나아가 분노를 수용해야 합니다. embracing 
마음챙김은 분노와 싸우기 위해서가 아니라 분노를 인식하고 부드럽게 안아주기 위해 발생합니다. 
당신은 분노이자 마음챙김이다. 
화내고 괴로워하는 여동생을 안고 그녀가 변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이가 울면 엄마가 처음하는 일은 아이를 마음을 다해 안아주는것. 
우리는 수행자로서 같은 일을 합니다. 
분노나 절망이 올 때마다 우리는 다정하게 인정하고 포용하기 위해 마음 챙김의 에너지를 생성한다. 
마음챙김 걷기, 마음챙김 호흡을 연습해서 지속적으로 마음챙김 에너지를 생성한다. 
우리는 인식하고 포용하기 위해 그 에너지를 전달하고 안도감을 가져온다. 
그리고 분노의 뿌리를 볼수 있게된다. 쉽게 알게된다. 본성, 근원을 알게 된다. 
엄마가 아기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게되면 상황을 매우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4. 더 깊게 들여다 보기  looking deeply 
마음챙김이 강해지면 더 강한 집중력을 갖게된다. 
깊게 들여다 보는 연습을 하면 통찰력을 얻게 된다. 
그 통찰력이 당신을 해방시키고 분노를 변화시킬 것이다. 

나는 현재에 강력하게 집중하며 내 싦을 창조합니다. 

저서: 
화해 
https://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AuthorSearch=%ed%8b%b1%eb%82%ab%ed%95%9c@246934
당신은 ‘현재' 속에서 깨어 있어야 합니다! l #85 l 조디펜자 Joe Dispenza
https://youtu.be/7pnw9nUl9LE
85일 과거의 자아에서 새로운 자아로 가는 변화의 강을 건너세요. 

우리가 지난 일을 생각할 때, 감정이 생겨나게 됩니다. 
조건 형성과정을 시작하려면 이미지와 감정이 필요합니다. 

몸은 친숙한 과거에 조건형성되어 있거나. 예측 가능한 미래에만 고정되어 있다. 
몸은 매일 깨어나면 늘 동일한 일련의 생활 루틴을 실행한다. 
익숙한 느낌이 안전하다고 생각한다. 



저서 :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https://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AuthorSearch=%ec%a1%b0+%eb%94%94%ec%8a%a4%ed%8e%9c%ec%9e%90@973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