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1028 책] 6. THE ONE THING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http://www.yes24.com/Product/Goods/9349031

원씽 THE ONE THING - YES24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아마존 자기계발 분야 260주 연속 스테디셀러!「월스트리트 저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뉴욕 타임스」「USA 투데이」「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전 세계 독자

www.yes24.com

중요한 일에 파고들어라.
극단으로 가라. 
노라고 말해라. 
줄긋기 게임에 빠지지 말라. 

선택적 집중 - 자기관리
 

머리를 많이 쓰면 의지력이 약해진다. 

우리가 잘못된 길에 빠지는 건 뭔가를 몰라서가 아니라 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 마크 트웨인

재능의 낭비를 두려워 하라

세상을 해석할 때는 조심하라. 해석한 그대로 되기 때문이다. - 에릭 헬러

삶의 매순간마다 가장 적합한 행동을 하는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일, 그것을 함으로써 다른 모든 일들을 쉽게 혹은 필요없게 만들 바로 그 일은 무엇인가?


지금 나에게 단 하나의 일은?

3개월 공부해서 JLPT 2급을 땄었다. 과거의 그 일이 무색하게 모든게 10년동안 더딘 발전을 하고 있는 느낌이다.
딱 하나만 한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하루에 4시간을 투자한다는 부분, 한달에 휴일은 지키는 부분 이부분이 내 가 이제까지 시도한 것과 다른 부분이었다.

머리를 많이 쓸수록 의지력이 약해진다. 조심해야 할 부분이었다

해보자.